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인도 첸나이에서
2011-05-06 21:07:20 2569
인도 선교 동역자님께

할렐루야! 오늘도 살아계시며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 받기를 고대하시는 사랑과 구원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지난 한 달 동안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은혜로 인도해 주셨으며, 채워주신 하나님, 여전히 변함없는 사랑으로 우리를 사랑하시고 귀한 천국 사역에 동참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찬양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한 달 동안에도 여러분의 기도와 선교 헌금을 통해 인도 선교 사역에 지경이 넓혀지고, 일꾼들이 예수님의 제자들로 세워지며 교회들이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인도 선교 사역을 위해 함께 동역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필요한 모든 것들을 넘치도록 채워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제임스 홍은 그동안 콤바이 학교에서 약 2달 동안 학생들을 섬기며, 또 선교 사역을 배우고, 지난4월 4일 첸나이로 내려왔습니다. 첸나이에 있는 동안 저화 함께 사역지에 함께 다니면서 있다가 4월 28일 미국으로 무사히 귀환했습니다. 지금까지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지는 여러분들의 기도와 사랑 가운데 최근에 신앙적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회복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인도에 있는 동안 영지를 위한 하나님의 계획이 무엇인지 잘 분별하여 하나님의 뜻을 순종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에 있었던 사역 소식입니다.

2월 소식에서 말한 것처럼 8 지역에서 목회자 제자훈련반을 시작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3월 첫째주에 안드라 프라데시 주에 있는 넬루에서 텔루구 언어로 목회자 훈련반을 시작하여 매주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9 지역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목회자들이 92명이며, 칼팍캄 지역에 목회자 사모반을 3월 첫째주에 시작하여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준비해 온 교회 개척자 훈련 프로그램 시작을 위해 3월 26일 훈련자들을 위한 1차 세미나를 15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습니다. 참석한 목회자들 중에 9명이 훈련반을 인도하기로 했으며 그들이 섬기는 교회 성도들 중에 헌신자들을 훈련하게 될 것입니다.
4월 16일에 2차 교회 개척자 훈련자를 위한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앞으로 한달 동안 가르칠 교재와 훈련을 하는데 필요한 사항들을 나누었으며, 두 번째 세미나 시간에 처음 등록했던 50여명의 훈련자에서 74명으로 늘어났으며 5월 초부터 6 지역에서 훈련을 시작하게 됩니다.

또한 목회자 제자훈련을 마친 3 지역 목회자(파띠뿔람, 마드란다감, 팔라봐람)들이 처음으로 함께 하는 모임을 4월 20일 34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습니다. 수료한 목회자들과 참석했던 목회자들이 함께 모였으며, 계속해서 제자훈련 사역을 실천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도전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료하지 못했던 목회자들 중에 3 명은 다른 지역에 가서 훈련을 마치고 수료하겠노라는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일년에 두 번 정도 이런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5월 이후에 계획하고 있는 사역
5월 5-13일-카나다 주님의 제자교회(심성수 목사) 선교팀 방문과 4 교회 봉헌예배
5월 첫주부터 교회 개척자 훈련반 시작(74명 등록)

목회자 제자훈련을 가르치고 있는 목회자들
챨스, 사무엘, 욥, 에비네살, 마니엘 조셉, 프린스, 아모스, 아나니아, 폴모세, 존 싱 목사가 각자 맡은 지역 훈련반을 인도하고 있으며, 매주 메샥 목사와 함께 가는 지역은 넬루 지역이고, 그 외 지역은 월요일이 아닌 시간에 각 지역을 매달 한-두 번씩 방문하여 잘하고 있는가 점검하고 교제를 갖고 있습니다. 각 지역에서 훈련을 담당하고 있는 목회자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사역의 지경을 계속 확장시켜 주셔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모든 사역 가운데 은혜 주시고, 성령님께서 역사하시는 가운데 훈련에 참여하는 모든 목회자들이 끝까지 잘 마칠 수 있도록,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이 변화되고, 새로운 사명 가운데 정말 예수님의 제자로 남은 삶을 온전히 드려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목회자 훈련이 5개월 정도 진행되면서 교회에서 성도들을 위한 평신도 제자 훈련반을 준비하게 됩니다. 이것을 위해 많은 교재를 인쇄해야 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평신도 제자훈련 교재 인쇄가 필요합니다.
현재 훈련받고 있는 목회자들이 92명인데 약 3-4개월 후부터 각 교회에서 대부분의 목회자들이 평신도 제자훈련을 실시하게 됩니다. 적게는 5명에서 12명까지 훈련을 하게 된다면 적어도 500부 이상의 평신도 교재가 필요하게 됩니다. 평신도 교재는 3권으로 되어 있으며 3권 1 세트에 약 3.25달러(3,500원) 정도가 됩니다. 계속해서 훈련 교재를 인쇄해서 필요한 지역에 보급해야 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더 많은 인쇄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훈련을 통해 주님의 제자들이 일어나 인도 복음화를 앞당기는 일꾼들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이 훈련 프로그램을 위해 기도로, 물질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기도제목
* 현재 9 지역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92명의 목회자들과 사모반, 대학생반 훈련생들이 모든 훈련을 잘 마치고, 그것을 통해 참된 주님의 제자들로 변화될 수 있도록
* 모든 어려움과 방해들로부터 하나님의 보호와 인도하심을 위해
* 제리형제 부인인 푸렘말의 치료 후에 필요한 재정을 위해
* 각 지역에 가서 훈련을 인도하는 현지 목회자들의 영육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 모든 훈련자들이 교회 개척을 하는데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잘 준비하여 훈련을 받는 6개월 동안 각 지역에 주님의 교회가 세워질 수 있도록(74명이 훈련 받게 됨)
* 5월 5-13일까지 단기 선교팀(벤쿠버 주님의 제자교회(심성수 목사) 사역과 건강을 위해
* 메샥 목사와 저에게 영력과 지력이 더욱 풍성해지고 온전히 하나 되어 사역할 수 있도록
* 콤바이 학교 사역을 위해(교사들의 영적 성숙과 학생들을 사랑으로 가르치고 훈련하도록)
* 평신도 제자훈련 교재 인쇄를 위해 필요한 재정이 계속 채워지도록
* 위의 사역을 하는데 필요한 모든 재정이 필요할 때마다 모두 채워질 수 있도록
* 함께 동역할 수 있는 선교사를 빨리 보내 주시도록

그동안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환란 가운데 보호해 주시고, 필요를 하나씩 채워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이 지역에 교회들이 세워지고, 그 교회들을 통해 복음의 지경이 넓혀져 가고 있음을 인하여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삶 그리고 섬기시는 교회와 사역 위에 변함없는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너는 나만 의지해라. 내가 네 일을 해 주겠다.”고 약속하신 대로 지금까지 모든 일들을 준비시키시고, 열어주시고, 사람들을 붙여주시고, 확장시켜 주셨습니다. 여기까지 오게 해 주신 에벤에셀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는데 부족한 종을 온전히 사용해 주실 하나님을 의지하며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


인도 첸나이에서
사랑에 빚진 자
김옥룡 선교사 드림

이호중
2011-05-10
함께 기도 드리겠습니다
샬롬

인도 전에 여행갔던 적이 있었습니다

주님 만나기 전에 말이죠

인도에서는 베드로나 바울보다 도마가 더 유명하더 군요

토마스 동상도 많고 성 토마스 교회도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선교사님 사역 규모가 꽤 커 보입니다

주임의 역사하심과 인도하심을 보는듯 하여 읽어 가는 저도 은혜를 받습니다




선교사님의 가정과 사역에 주님의 인도하심과 역사하심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훈련 받는 제자들이 훈련을 통해 영육간에 부족함이 없는
주님의 종으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제자들 훈련받는 동안 여러가지 간섭과 영적인 방해 세력으로 부터
주님 지켜주시길 기도합니다

사역을 하는데 재정적으로 부족함 없이 체워 주시길 기도합니다

선교사님 사역지의 모든 스텝과 사역자들 성령 충만케 해주시길 기도합니다

인도 첸나이에 거룩한 주님 나라 임하시길 기도 합니다

인도 첸나이가 인도 부흥의 진원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






 
 [1
          다음 : 하늘가는 길. (두 번째 이야기).
          이전 : 네팔 카투만두 고아원 소식
이동메뉴 끄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