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upload/user_article/16803497444985309f6c593P1040060.JP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mission/public_html/libraries/functions-ex.lib.php on line 259

Warning: getimagesize(../../upload/user_article/4929396364985309f74290P1010872.JP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mission/public_html/libraries/functions-ex.lib.php on line 259
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선교소식 > 선교하는 사람들 2009-02-01
홍정택 3928
멕시코 유까딴에서...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멕시코 유까딴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먼저 지난 4년동안 선교사로 일하도록 인도하신 주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또한 지난 한해에도 유까딴 지역의 선교에 관심을 가지고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하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멕시코는 올해들어서 불경기가 닥쳐왔습니다. 유까딴 메리다시의 거리는 한산하고 마켙은 물가가 많이 올랐고 먹기를 즐기는 길거리 식당은 조용합니다. 오지마을의 주민들은 생활하는데 더욱 힘들고 있습니다.

올해들어 찾어온 불경기로 어려운 처지에 있는 마을주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로 여기고 필요한 구제품을 나누워 주면서 열심히 주의 사랑을 전하며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저는 오지선교는 오지마을에 세운 Casa de Esperanza(소망의 집)에서 청년들에게 성경을 가르치고 도시에서는 메리다 한인학교에서 한인후예들에게 한국말과 영어를 가르치면서 복음을 조심스럽게 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체렘마을에서 시작된 가정교회를 통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개척교회로 세워지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의 중보기도 제목입니다.

(첫째) 멕시코의 불경기를 오히려 복음전파의 기회로 삼고 더욱 분발하여 선교의 사명을 성령충만하게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둘째) 유까탄 지역의 선교사역에 필요한 자원이 모여짐으로 마음껏 선교의 일에 열중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셋째) 체렘마을에 개척된 가정교회에 참석하는 주민들의 마음 문이 활짝 열리어 복음을 마음에 담고 변화된 크리스챤의 삶을 살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넷째) 마을의 소망의 집에서 청년들에게 성경을 가르치는 사역이 순조롭게 이루워 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다섯째) 한인후예들을 찾아 복음을 전하고 한국학교에서 한국어와 문화를 가르치는 일에 카톨릭의 방해가 없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내가 새일을 행하리라는 말씀을 붙잡고 더욱 섬기는 자세로 선교의 일을 감당하길 원합니다. 부디 동역자 여러분의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멕시코 유까딴에서 하나님의 부족한 종 홍정택 선교사드림
프린트   메일보내기 
http://
          다음 : [선교현장] 러브메콩 프로젝트 위하여
          이전 : [선교소식] 치앙마이 미션코칭 센터 개원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