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서아시아
 CIS(중앙아시아)
 중동
 동유럽
 서유럽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태평양
 북미
 중남미
 비거주, 순회
 외국인 근로자
선교소식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현장 > 오세아니아, 태평양 등록일 2011-12-19
작성자 관리자 (admin)
기쁜 성탄과 뜻 깊은 연말과 희망찬 새해되세요.


안녕하세요. 김훈목사입니다.
벌써 12월이 다되었네요.
올해는 하나님의 은혜가 아주 큰 한 해였습니다.

여섯째 하모니가 10월 31일로 1살이 되었습니다. 예지는 한국에서 좋은 기술로 만들어진 척추교정기를 착용하여서 좋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기도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호주가정상담대학 온라인과정은 하나님의 은혜로 20명이 올해 과정을 무사히 마칩니다.
멜번과 브리즈번에 오프라인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헌신적인 간사님들의 협력으로 이러한 일이 가능했다고 봅니다.

내년 2012년에는 온라인 과정에 30여명 이상의 학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미 공부하고자 결정하신 분들이 15명 정도 됩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계획으로 세워진 시드니 센터와 온라인 과정을 통해 교회와 교민들을 건강히 세우는 데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브리즈번에 마지막 세미나를 위해 갔다가 오면서, 골드코스트 한인장로교회에서 주일 설교와 우울증을 위한 세미나를 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이 있을 것입니다. 저희 아내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멜번을 위한 마지막 세미나에 박미경 간사님과 함께 다녀 오면서 7일 멜번 한인교회에서 학교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아주 좋은 호응이 있었습니다.

12월 14일부터 년 말까지 퀸스랜드로 가족전체가 움직입니다. 12월 17일에 브리즈번 한인장로교회에서 학교설명회를 가지게 되고, 12월 18일 주일설교와 청년부를 섬기게 됩니다. 몇몇 교회에서 저희 아내가 행복세미나를 하게 됩니다. 아이들 모두 함께 하는 여행이라서 아이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도 함께 병행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지혜와 여건을 허락하시길 기도합니다.

1월 8일에는 퍼스 백양장로교회에서 학교 설명회와 주일설교와 가정세미나를 함께 합니다.
많은 일정들이 있는데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열매가 있는 일정들이 되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멋진 성탄과 뜻 깊은 연말과 희망찬 연시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