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선교소식
 행사, 세미나
 선교하는 교회
 선교하는 사람들
 선교정보
 선교학(역사,인물)
 의료/건강
 훈련, 모집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소식 > 행사, 세미나 등록일 2010-03-12
작성자 관리자 (admin)
제3회 Call of Hope 이슬람 세미나 안내
회교지역 선교사 및 회교 선교 관심자
If you do not read the Korean text, please open the attached file of the same contents. Thanks,

하나님은 언제나 새 일을 하시고, 큰 일을 하시고, 나를 위해 유익한 일을 하시고, 나 하나나 내가족, 사회, 국가만 아니라 65억 온 인류를 위한 광대한 일을 기획하십니다. 우리 모두 위대한 주님의 일에 참여하여, 이 땅에 주님의 뜻이 이루기를 소망하십시다. 새 봄에 온 가족 건승과 생업, 교회 사역에 두루 주님 한없은 은혜가 가득하기 기원합니다. 아무쪼록 이 새봄에 주님이 각자에게 새로운 일, 큰 일로 함께 하시고, 인생의 보람과 기쁨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좋은 일, 궂은 일 간에 서로 연락하여 희로애락의 인생길이 든든하기를 기도합니다.

Call of Hope 이슬람 세미나 안내 - 정진환

제3회 Call of Hope 이슬람 세미나

현재 세계선교의 최대의 걸림돌은 회교라는 사실은 우리 모두의 상식입니다. 그리고 이 회교는 주님 오시는 날까지 극렬하게 선교를 방해하고 저항 할 것입니다. 회교(Islam, 회교도는 Muslim 이라 함)는 종교일 뿐 아니라 정치 경제 문화 등 개인의 삶을 송두리째 코란이나 회교전통으로 다스리려는 목적을 갖고, 전세계를 향해 진군하고 있습니다. 죽음으로 일사각오 이슬람을 옹호하고 이슬람을 전파합니다. 현재 전세계 2/3 국가 이상이 회교의 직간접 위협에 노출되어 있으며, 한국에도 이미 무슬림 숫자는 한국인 외국인 합하면 20만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다음에 유첨한 bbc의 동영상을 보시면 저들이 얼마나 대담하게 세계화를 추구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25년 내지 50년이면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유럽의 여러 나라가 무슬림 국가가 되고 만다고 합니다. 다음 동영상 꼭 보셔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하셔요.

http://www.youtube.com/watch?v=6-3X5hIFXYU!


이번에 초청한 Call of Hope 라는 단체는 독일에서 창립하여 100년이 넘도록 전세계 회교 선교에만 전념하고 있습니다. 500 여종의 책과 테이프는 최고의 회교 전도, 변증, 간증, 교육용으로 전세계 30개 언어로 번역되어 끊임없이 인쇄 분배되고 있습니다. 라디오, 성경통신강좌, 상담, 직업훈련소 외 다른 복지 사업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무슬림 전도, 양육, 사회복귀에 혼신의 힘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특별히 The Danger of Contextualization 이라는 제목인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시대에 중요하고도 아주 전문적인 내용이라 아무나 다룰 수 없는 제목이며, 한국 교회에 요긴한 내용이 될 줄 압니다. 한국과는 88올림픽 때 전 도지를 대량 분배하면서 알려졌지만, 사실은 그 이전부터 왕래를 시작하여 벌써 25년이 넘는 교류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전도지를 인쇄하여 가져 가기도 하고, 선교사를 찾기도 하는 등, 한국 교회에 관심이 많으며, 상호협력 방안을 계속 모색하는 귀한 단체입니다. Call of hope의 웹사이트 http://www.call-of-hope.com/ 을 방문하시면 이들의 사역을 알 수 있으며, 우리들이 협력하여 만든 한글 내용도 있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세미나를 개최하오니, 두루 연락하시어 꼭 참석하시고, 유익한 내용을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준비회의에서 결의한 내용으로 안내문을 정정하여 보냅니다. (특히 회비를 3만원으로 조절했습니다)

1 세미나 - 제3회 Call of Hope 회교세미나
2 일정 – 2010년 3월 23화요, 24수요 이틀간 오전 10시-오후 5시
3 장소 – 죠이선교회(동대문구제기동 274-6, 제기동 전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
4 초청대상 – 회교지역 선교사 및 회교 선교 관심자
5 회비 - 3만원 (2회 중식 및 교재 포함, 준비 관계로 반드시 세미나 이전 3월22 월요일까지 온라인 입금 동록 해야 함. 입금구좌 – 제일은행 43120-117842 –예금주 TMS)
6 협력단체 – 국내외 몇 단체와 협의 중이니 연락 바랍니다.
7 문의처 – Total Missionary Service International(www. Tmsi.org)
성남 분당구 구미동 156 번지 포스빌 434호 TMS
담당 정진환 목사 070-7570-3629 / 011-9973-3629
8 기타 – http://www.call-of-hope.com/ 참조 바람.

이번 세미나에 관한 각종 문의나 제안 환영하오니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 바랍니다. 계속 연락 드리겠습니다.
Call of Hope Korea 정진환 드림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