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처음으로 | 기사입력 | 리포터(선교기자) 가입 | KCM 홈
 
   특별호 12호 바이블 웨이 [05-08]
   제375호 [05-07]
   제374호 [10-30]
속보(긴급기도제목)
선교현장
선교소식
 행사, 세미나
 선교하는 교회
 선교하는 사람들
 선교정보
 선교학(역사,인물)
 의료/건강
 훈련, 모집
선교단체
푸른섬선교정보
AFMI
교계, 문화
오피니언
목회, 신학
청년, 대학생
기획, 특집
포토/동영상
해외한인교회
선교학자료
해외일반
한국일반
주앙교회
미션매거진을 만드는 사람들...
facebook 미션매거진 편집회의
섹션 선교소식 > 행사, 세미나 등록일 2009-03-20
작성자 관리자 (admin)
아라비아(APC 2009) 선교 대회
FIM 주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오순절에 복음을 듣고 돌아갔던 사람들을 통해 한 때는 활발하게 하나님의 교회가 번성했었던 아라비아 반도 지역은 무함마드가 이슬람으로 통일시킨 이후 1400여 년 동안 복음에 닫혀 있었습니다.
1938년 탐바라 세계대회의 Paul Harrison박사의 연설은 이 지역에 대한 사역을 감동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폴 박사는 50년 동안 얻었던 5명의 영혼에 대해서 그 이야기를 들려준 다음 “아라비아의 교회가 여러분들에게 문안합니다”라고 말한 뒤 자리에 앉았습니다.

최근에 이 지역에도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그리스도가 영광 받으시도록 하려는 노력들이 활발하게 재개 되었고 세계의 선교 단체들과 나라들이 네트웍을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1994년 Arabian Peninsular Partnership(APP) 처음 모임을 시작해서 1998년에 Consultation (APC)이 처음 가진 뒤 매년마다 아라비아 반도 내에서 연합모임을 갖고 있고, 많은 협력사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라비아 반도에는 7개 국가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바레인, 카타르, 아랍에미레이트, 오만, 예멘)가 있습니다.
이러한 국제적인 노력과 함께 한국 선교사들의 활동도 점증하고 있는 시점에서 한국교회가 적극적으로 동참할 필요를 느꼈습니다. 마침 이 지역에서 8년을 보냈던 스펄젼(CCC 소속)선교사가 자신이 모아 온 이 지역에 대한 정보와 자료들을 소개하며, 한국 선교의 활동을 돕기 위한 선교대회를 제안했습니다.
이에 관심있는 교단 선교부 및 선교단체 또 교회 선교부의 지도자들과 함께 “아라비아 선교 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받기 원하시면 아래의 선교대회 이메일 주소로 답신을 주시기 바랍니다.
 
일 시 : 2009년 4월 18일(토) 오전9시 - 오후 6시
장 소 :  영동교회 (학동역 근처)
강 사 : 케빈 펜민, 아라비안 반도 현지 한국 선교사 다수
참 가 대 상 : 아라비아 반도 선교 관련 교회 및 단체 리더
대회관련문의 :  apc2009@hanmail.net
프린트 메일보내기
관리자 모드TOP